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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유용한 팁을 통해 e-메일 마케팅을 향상할 수 있음



당신이 무엇을 팔아야 하는지 매력적이고 유익한 방법으로 보여주면, 당신은 판매될 것이다.


그것은 정말 저것만큼 쉬운가? 당연하지! 일단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이러한 모든 요소들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수익이 크게 증가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분야의 성공을 위한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 중 몇 가지를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각각의 메세지는 명확한 메세지를 필요로 한다.


엄청난 양의 텍스트로 독자를 압도하지 마라! 당신의 메시지를 합리적인 길이의 주제와 흥미롭게 읽으세요.


많은 추가 정보를 걸러내지 않아도 된다면, 고객들은 책을 읽고,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한 걸음 물러서서 교정하십시오.


네가 보내는 모든 것이 문법적으로 옳다는 것을 확실히 해라.


또한 전자 메일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다른 브라우저와 장치에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링크가 포함된 경우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려면 다양한 리소스를 사용하십시오.


도서관에서 책을 읽고 블로그를 체크아웃하고 포럼에 참여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의 지역에서 많은 지역 수업과 워크숍이 발견될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이 할 수 있을 때 이것들에 참석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두 개의 다른 주제 라인을 사용하여 어느 것이 더 나은 반응을 보이는지를 테스트한다.


메일링 리스트를 반으로 나눠라.


목록의 각 절반에 대해 다른 제목줄을 사용하고 나머지 전자 메일은 동일하게 유지하십시오.


이를 통해 가입자가 전자 메일을 열도록 유도하는 제목줄과 삭제되는 제목줄을 다시 생각하지 않고 결정할 수 있다.




일관성을 유지하라.


항상 전자 메일에 동일한 비즈니스 로고, 색상 및 글꼴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읽을 수 있는 글꼴도 사용하십시오.


몇 개의 메시지를 받은 후에, 소비자들은 당신을 알아보기 시작할 것이고, 바라건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주의를 기울이게 할 것이다.


특히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이용할 때는 항상 고객에게 친숙해지려는 목표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어떤 개인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항상 허락을 받아야 한다.


네가 스팸을 보내면 사람들이 네 사업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거야.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전혀 구매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당신의 회사에서 완전히 분리되는 것은 충분히 나쁜 일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이메일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두 번 참가를 요청하는 것은 좋다.


불필요해 보일 수도 있지만, 이것은 각 가입자가 진정으로 당신의 메시지를 받기를 원하도록 보장하며, 이것은 당신이나 당신의 이메일 서비스의 제공자가 스팸이나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보낸다는 비난을 받을 가능성을 줄여준다.




너는 이메일을 너무 많이 보내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일주일에 한 번이면 충분하다.


가입자들이 바쁘고,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메시지를 보낸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단지 당신의 메시지를 조율하고 그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메시지만 읽을 수 있다.


그리고 마케팅 메시지는 결코 중요하지 않다고 여겨진다.




이제 이메일 마케팅의 잠재력을 볼 수 있게 되었으니, 시간을 내어 고객이 고마워할 만한 캠페인을 만들어 보십시오.


고객의 관점과 고객일 경우 어떤 점에 관심이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결과가 얼마나 빠르고 긍정적인지에 대해 기뻐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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